이번 설 유럽에서 찾는 새로운 스타일과 즐거움

올 설 명절을 더욱 품격 있게 보내십시오

한국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스스로에게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명품 쇼핑 경험을 선사하십시오.

새해를 맞아 주고 나누는 기쁨을 누리십시오. Wertheim Village는 (베르트하임 빌리지)특별한 경험을 함께 나누면서 명품 선물을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. 설 연휴 동안 이전 권장소매가의 최대 60%에 달하는 할인과 면세 혜택을 누리세요. 

2019년 1월 26일부터 2월 17일까지 Bally, Birkenstock, Coach, Furla, Sandro, Tumi, WMF and Zwilling 같은 최고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10곳 이상의 부티크에서 한국 설 명절을 기념하여 Village 가격*에서 최대 20%까지 할인하는 독점 행사를 진행합니다.

설 명절 특별 혜택을 누리려면 관광객 안내 센터(Tourist Information)에서 아래의 QR 코드를 제시하시면 됩니다.

고객님과 가족에게 적합한 맞춤식 쇼핑 패키지로 VIP 쇼핑 경험과 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의 따뜻한 환대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. Village에서는 마치 고향에 온 것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한국식 설 명절 음식 메뉴를 제공합니다.

매일 매일 특별함이 가득한 Wertheim Village에서 신나는 쇼핑을 즐겨 보세요.

*일부 부티크에서는 최소 구매액이 적용됩니다. 자세한 내용은 해당 부티크를 방문하거나 2019년 한국 설 명절 행사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.

Top